•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전참시' 황민현, 피부관리→연애경험 공개 '솔직 입담'[★밤TV]

기사입력 : 2019.12.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시연 인턴기자]
/사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사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이 피부관리 노하우부터 연애 경험까지 모두 밝혔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황민현이 출연해 황민현은 꿀피부 노하우와 연애 경험을 공개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황민현은 새하얀 피부를 자랑했다. 이에 양세형은 "영화'트와일라잇'에 나오는 드라큘라 같은 피부"라고 말했다.

이영자는 황민현의 피부를 칭찬하며 특별한 피부관리 비법이 있는지 물었다. 이에 황민현은 "메이크업 잘 지우고 기초 케어 열심히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전현무가 "먹는 것도 챙겨 먹냐"고 묻자 황민현은 "콜라겐을 챙겨 먹는다. 요즘 알약으로도 나오고 마시는 콜라겐도 있어서 잘 나온다"고 꿀피부 비법을 공개했다.

이 말에 이영자는 "우리는 콜라겐 때문에 족발을 먹는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이영자는 황민현에게 "연애경험이 있냐"고 물었고 황민현은 "저는 차인 경험이 없다. 차 본 적도 없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서로 합의하에 이별했냐"물었고 민현은 "노코멘트"라고 대답을 회피했다.

이에 전현무는 "현재 말고 옛날 연애를 말하는 거다"라고 다시 질문했고 민현은 "학교 다닐 때 여자친구를 사귀지 않았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에 이영자는 "그럼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구나 라고 느낀 적은?"이란 질문을 던졌고 황민현은 "원래는 팀에서 존재감이 없었는데 스무 살이 넘어가면서 팬이 늘었다"며 최근 높아지고 있는 인기를 자랑했다.

황민현의 솔직담백한 모습에 모든 출연자들은 흐뭇한 모습을 보였다.

이시연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