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슈돌',도경완x장윤정 등장..흥·사랑 폭발 '도플갱어 가족'

기사입력 : 2019.12.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아들 연우, 딸 하영이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

8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7회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돌'의 새로운 가족 도장부부(도경완-장윤정)와 그들의 2세 연우, 하영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5년 전 탄생의 순간을 함께 지켜봤던 꼼꼼이 연우의 훌쩍 큰 모습과 둘째 딸 또꼼이 하영이의 모습을 최초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결혼 7년 차가 된 도경완-장윤정의 현실부부다운 순간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환한 웃음이 도플갱어처럼 닮은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오랜만에 봐서 더욱 반가운 연우가 반짝이 의상을 입고 마이크를 들고 있다. 6살이 된 연우는 넘치는 흥은 물론, 순수함 100% 팩트폭격기의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이에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연우의 예능감이 궁금해진다.

또한 딸 하영이를 안고 있는 도경완과 아들 연우와 달콤한 눈빛 교환을 하는 장윤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아직 방송에 공개된 적이 없는 딸 하영이의 뒷모습에서 궁금증이 샘솟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하영이는 아빠 도경완과 엄마 장윤정을 골고루 닮았다고. 이와 함께 아기 먹방계 샛별로 불릴만한 먹방 실력을 보여줬다고 한다.

이날 도장부부는 첫돌을 앞둔 둘째 딸 하영이를 위한 돌잔치 준비에 나섰다. 폭풍 같은 리허설을 마친 뒤 답례품을 사기 위해 쇼핑까지 나간 것. 이들 가족이 다 함께 백화점에 간 것은 처음이다. 이 곳에서는 쇼핑 방법을 둔 도장부부의 티격태격이 폭소와 공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평소에는 사랑이 넘치다가도 쇼핑할 때만큼은 달라도 너무 다른 도장부부의 쇼핑기는 어떨지, 이들은 무사히 하영이의 돌잔치 답례품을 살 수 있을지 이 모든 것이 밝혀질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