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강다니엘 팬카페 '갓다니엘', 생일 맞아 어린이난치병협회에 1210만원 기부 '훈훈'

기사입력 : 2019.12.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가수 강다니엘 /사진=스타뉴스
가수 강다니엘 /사진=스타뉴스


가수 강다니엘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난치병 어린이를 돕는 따뜻한 선행으로 의미를 더해 훈훈함을 안긴다.

9일 강다니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에 따르면 갓다니엘은 강다니엘의 스물 네번째 생일을 맞아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에 강다니엘의 생일 날짜 의미가 같은 1210만원을 기부했다.

갓다니엘 측은 "난치병으로 힘들어하는 아동들의 치료와 복지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작은 도움이지만 아동들이 완치되어 미래를 꿈꾸며 뛰어놀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강다니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
/사진제공=강다니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측은 "난치병으로 힘들어하는 아동들이 치료를 통해 아동들이 미래에 건강한 주인공으로 자랄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갓다니엘에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후원금이 아동들이 치료를 받고 완치하여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이 후원금을 뜻 깊게 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갓다니엘은 강다니엘의 선한영향력에 동참하며, 매해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유기묘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 연탄나눔봉사활동, 기부 등 다양한 곳에 기부와 봉사를 펼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7월 25일 '컬러 온 미'(color on me)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 시작을 알린 데 이어 11월 25일 '터칭'(TOUCHIN')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AAA 스타15 인기상, AAA 베스트 이모티브 등 3관왕에 올랐고 MMA 2019에서는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추가, 솔로 데뷔 후 첫 연말 시상식에서 화려한 성과를 올렸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