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19일 사전 등록 개시

기사입력 : 2019.12.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넥슨 제공.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이 서브컬처 장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의 사전 등록을 오는 19일부터 시작한다.

13일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일을 공개했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인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다. 

‘카운터사이드’는 지난 8월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일러스트, 전투 모션 등 개선사항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재탄생했다. ‘카운터사이드’는 오는 2020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등록에 돌입한다. 

넥슨은 공개한 티저 영상에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라는 ‘카운터사이드’의 독특한 세계관을 담았다. 평온한 도시 모습이 전혀 다른 모습의 도시로 빠르게 변하는 장면을 묘사했다.

넥슨은 앞서 지난 11월 28일 ‘카운터사이드’ 세계관에 걸맞은 공식 커뮤니티를 신설했다. 이용자가 직원을 채용해 임무를 진행하고 다른 지역에 지부를 설립하는 등 회사를 운영하는 게임 콘셉트에 맞게 커뮤니티 유저 인터페이스를 사내 인트라넷처럼 꾸몄다.

김종율 넥슨 퍼블리싱2그룹장은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얻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에 항상 귀기울여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