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PSG,이 선수 재계약 위해서 '네이마르 2360억'에 판다.

기사입력 : 2019.12.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PSG,이 선수 재계약 위해서 '네이마르 2360억'에 판다. PSG,이 선수 재계약 위해서 '네이마르 2360억'에 판다. PSG,이 선수 재계약 위해서 '네이마르 2360억'에 판다.

파리생제르맹(PSG)의 킬리안 음바페를 잡기 위해 네이마르를 포기할 예정이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10일(한국시간) 보도에서 “PSG과 2020년 여름 네이마르를 1억 5,000만 파운드(약 2,360억 원)에 팔 준비를 하고 있다. 대신 음바페와 재계약을 채결하기 위해 거액을 제시할 예정이다. 네이마르를 보내려는 이유다”라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최근 이적설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스페인 엘 클라시코 라이벌 FC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적극적이며, 여름에 영입 근접했으나 결국 무산됐다.

PSG는 잦은 부상과 기대만큼 활약하지 못한 네이마르와 동행에 고민을 하고 있다. 음바페도 레알 마드리드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지만, PSG는 네이마르와 달리 그를 지키고 싶어 한다. 음바페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면 역대급 거액을 제시해야 하기에 네이마르 판매는 더 적극적일 수 밖에 없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